카테고리 없음

소상공인확인서 발급

구마마도 2019. 11. 17. 14:42

소상공인확인서 발급

소상공인을 위한 정책들은 지속해서 개선이 필요하며 어려움에 빠진 소상공인을 효과적으로 지원하여 나라 경제의 근본을 지킬 수 있는 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. 갑자기 소상공인확인서 발급이 필요한 경우도 생기는데 민원24 등과 같은 관공서 사이트를 통해서 발급을 시도해야 하는것 같습니다.

포털사이트에서 "중소기업 현황정보시스템"이라고 입력하면 사이트가 맨 위에 보이며 그곳을 클릭해서 들어간 뒤에 확인해보시면 온라인 제출자료 준비, 온라인 자료 제출, 회원가입 및 확인서 신청, 확인서 발급 및 출력 단계로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보시면 중앙 부근에 위의 사진과 같이 중소기업확인서 발급 안내 메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좌클릭을 해보신 후에 확인하시면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과정이 무사히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생각합니다.

중소기업(소상공인)확인 메뉴 부근을 보면 빨간색으로 신청서 작성하기라는 항목이 보이실 텐데 그곳에 입장하셔서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및 확인하시면 되는데 자신이 인터넷 브라우저를 다루는 것이 능숙하지 못하고 이것저것 설치하는 것이 매우 번거로워서 어려움이 많을 땐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관련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는 부서로 전화하시는 것도 좋습니다.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357번으로 전화하시면 중소기업 통합전화상담실에서 전화를 받는데 여기서 보다 자세하게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니 문의를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댓글